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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삿짐센터를 운영, 시작하실때 가장 빠른방법은 체인점에 가맹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체인점의 경우 매월 일정량의 이사견적건을 제공해주고, 1차적인 고객상담을 본사에서 거친후 견적건을 보내주기 때문에 계약확률이 높은편입니다. 차량도색이나, 유니폼, 견적서등에 대해서도 이미 정해져 있어서, 상호에 대한고민이나, 탑차도색에 대한 고민을 덜어낼수 있습니다. 오래된 체인점본사의 경우는, 각 지점들이 해당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은편입니다. 그러나, 체인점이라 할지라도, 개인업체보다도 인지도가 떨어지고, 체계적이지 못한 본사들도 있고, 영세 이사업체를 상대로 사기를 치는(?) 본사들도 있습니다. 체인점을 가맹하실 경우 , 여러모로 주의깊게 살펴보고 판단하셔야 합니다. 단순히 몇일동안 이사견적건을 보내준다거나, 짧은기간동안 많은양의 견적건을 보내줄 경우는, 의심을 한번쯤을 해보셔야 합니다. 우수한 체인점의 경우는 가맹비 및 기타 도색,유니폼,견적서,광고비에 대한 비용을 입금확인 전에는 이사견적건을 내리지 않습니다. 우수한 체인점은 많은 양의 이사견적건을 보유하기보다는 꾸준한 이사견적건을 창출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맹비 및 기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체인점본사도 있으나,

가급적 가맹비를 받는 체인점을 추천합니다. 이는 가맹비를 받는 체인점본사는 지점에 대한 책임감이 높고, 지점에 대한 의무감이 투철한 편이지만, 가맹비를 받지 않는 체인점본사는 어짜피 받은 것이 없기때문에,지점에 대해서 소홀한 면이 있습니다.

 

체인점에 가맹을 하셨더라도, 영업활동은 꾸준히 하시는편이 좋습니다. 체인점에 가맹을 할경우 견적건에 대한 영업활동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가 많은 이유로, 영업활동에 소홀한 경우가 있습니다. 아무리 체계적이고, 우수한 체인점이라 하더라도, 궁합(?)이 맞지 않을경우, 본사의 이사견적건의 감소,기타등등으로 운영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 어느정도는 간단한 영업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내사무실에서 견적가능한 지역을 15~20분내외(차량운행기준)로 잡으신후, 해당지역 부동산영업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물론 이사업체를 오래동안 운영하신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지역광고, 교차로,벼룩신문,지역책자,아파트전용책자등에 광고 하시는 방법도 있구요..효과가 별로 없다고 판단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비용대비 효과는 나쁘지 않습니다.

 

 

현재 이사업체의 주광고형태는...인터넷 광고입니다. 

인터넷광고에서, 오버츄어, 네이버,다음,네이트 고정광고등이 있구요, 인터넷도 지역광고가 있습니다. 인터넷 지역광고를 활용하시는 방법도 효과가 있습니다. ^.^

물론,,인터넷광고를 하려면 홈페이지가 있어야 겠지요.

 

블로그,카페등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 활성화 되어 있는 카페나 블로그에 광고하는 방법도 있구요. 예전에는 무료로 홍보할수 있게 해주었는데, 요즘에는 비용을 받고 있는 업체들도 많이 있습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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